4월 중순부터 시작해서 며칠 빠지는 한달동안
어린이들이랑 같이 있었다 :-D

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온라인 수업 출첵하는 어린이들.
수업시간에는 먹으면 꾸중을 들어서 ㅋ
쉬는 시간에 쇽 집어먹을 수 있는 걸로 차렸다.

꿀뿌린 바나나 핫케이크랑 사과.
반죽에도 바나나를 으깨 넣었더니 바나나향이 좋다.
한결이는 우유, 온유는 코코아.

숙제를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ㅋ
한결이는 눈 뜨자마자 접속해서 숙제를 확인하고
후닥후닥 마치고 맘편히 논다.

대단해 =_=b
나는 미루다 마는 걸
한결이는 아무렇지 않게 해버리고 만다.
이 아이를 정녕 내가 낳았단 말인가!

마늘토스트랑 사과 포도.
곱게 간 마늘, 버터, 생크림, 꿀을 섞어서
버터 녹을 때까지 전자렌지에 살짝 돌리고 (40초)
식빵에 듬뿍 펴발라 오븐 230도에 7분 굽는다.
딱딱하지 않아서 좋다. 따끈따끈 촉촉 :-D

온유 방금 일어났지만 잘 먹는다 ㅋㅋ

꿀 뿌린 후렌치 토스트.
애들이 집에서 이걸 만들어 먹었다고 한다.
세상에 한결이도 온유도 할 줄 안다고 ㅠㅠ

한결이가 만들어줘서 온유도 해봤다고,
계란 우유 섞은데 빵넣었다가 부치기만 하면 된다고,
탄 부분은 온유가 먹고 안 탄 부분은 도윤이 줬다고,
탔어도 맛있었다고 얘기하는데 기특하고 대견 ㅠㅠ
듬뿍 자주 만들었다. 일주일에 두번씩은 만들었다.

+

다음번엔 와플이랑 인절미 토스트 만들어줘야지.
와플메이커랑 샌드위치메이커 폭풍 검색중 +_+




 

+ Recent posts